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260)
  Event News (21)
  TAT News (3)
  KOTRA News (1)
  KTO News (0)
  News in News (35)
  MICE (2)
  Hotel News (4)
  Embassy (0)

      파타야 르네상스(Renaisssance Pattaya Resort & Spa)
 
  파타야 르네상스(Renaisssance Pattaya Resort & Spa)  
     
   
 

타야 남단 좀티엔비치의 르네상스 리조트는 조용한 휴식에 최적화된 곳이다.

이용해 봤다면 ‘가성비가 세계적'이라고 말할 사람이 적지 않을 것 같다. 북적이는 시내의 술집이나 쇼핑센터를 걸어서 방문하기엔 핸디캡이 있겠지만 장점이 수두룩하다.

이용평을 분석해 보면 아름답고 한적한 풀장, 다양한 조식, 쾌적한 룸 컨디션에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룸은 10개의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행사 가격으로 15만 원 대 전후로 형성되어 있다.

파타야 최고의 관광지 농눅빌리지와 황금사원, 레전드 시암 파타야가 매우 가깝고, 좋은 풍광과 맛집으로 유명한 글라스 하우스도 지근거리에 있다.

3박 정도 체류하며 하루는 인근 관광지, 이틀은 리조트를 이용해 힐링하는 콘셉트의 일정이 권장할만하다.

르네상스 파타야는 매리어트 호텔 체인으로는 파타야에서 유일하며 총 257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딜럭스룸, 딜럭스 시뷰, 스위트룸 식으로 방의 레벨이 상승하고 풀빌라도 8채 보유하고 있다. 카테고리별로 약 700바트(한화 약 2만 7천 원) 차이가 난다.

2017년 완공돼 아직까지 리노베이션 한번 한 적이 없는 ‘새집’ 수준 . 태국인 45%, 중국인 10%, 미국인이 9% 정도 이용하며 한국인은 아직 많지 않다.

10분 거리에 편의점이 있고, 리조트 전 지역에서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방콕의 초특급호텔처럼 조이너스 차지 또한 부과하지 않는다.

어린아이가 있는 부부들은 무료 키즈클럽이 있는 것도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조건. 객실은 만 6세 미만은 무료, 12세 미만은 조식 값 1만 원 정도만 추가하면 된다.

풀 바 포함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되고 있으며 풍광이 모두 좋다. 태국 북부 요리인 카오수워이 까이가 유명하다.

2019년엔 태국 정부기관인 TCEB로부터 MICE 베뉴 인증을 받기도 했다. 콘퍼런스룸은 천장이 높고 400여 명이 이용할 수 있다.

 

주소:9/9 Moo 3, Na Jomtien, Sattahip Chonburi 20250 Tel 038 259 099

참고:해피타이(www.happythai.co.kr)

*리조트 외관

*로비

*기본 룸 타입인 딜럭스 룸

*복도

*스파

*세미나룸 최대 400여 명 이용 가능하다.

*키즈 클럽, 무료로 이용되며 시간별 프로그램이 있다.

*아침식사 레스토랑

*성인 전용 풀이 따로 있다

*로비의 또 다른 모습

*스위트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