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964)
  Event News (33)
  TAT News (4)
  KOTRA News (0)
  KTO News (1)
  News in News (39)
  MICE (2)
  Hotel News (1)
  Embassy (5)

      ‘태국의 지붕’ 도이파홈폭의 일몰과 일출
 
  ‘태국의 지붕’ 도이파홈폭의 일몰과 일출  
     
   
 

태국 북부 팡의 도이파홈폭(Doi Pha Hom Pok)은 해발 2,285미터로 해발 2,565미터인 도이 인타논(Doi Inthanon, ดอยอินทนนท์)에 이어 태국에서 두번째로 높습니다.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백두산의 2,744미터보다는 낮지만 남한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1,947미터)보다도 3백미터나 높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북쪽으로 160km 떨어져 있어 차로 4시간가량 걸리는데 늘 구름에 쌓여있고 겨울철에는 영상 0도 이하로 내려가는 날도 있습니다.

태국도 곧 건기가 찾아올 텐데요 연말부터 연초 사이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아침일출과 일몰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이파홈폭의 정상은 화강함 평원이지만 산 정상까지는 차량이 올라갈 수 없습니다. 캠핑장에서부터는 도보(왕복 약 7km)로 올라가야 합니다. 정상에서는 숙박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도이파홈폭 근처의 팡 온천(Fang Hot Spring)도 함께 방문하는 코스로 인기가 많아요. 도이파홈폭에는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서식하는데, 특히 난초와 새의 종류가 많습니다. 팡 온천 지역의 몇몇 리조트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국립공원 측에서 마련한 캠핑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Facebook: https://shorturl.asia/X9qhP

▶ 태국인이 알려주는 현지 감성 여행정보 ★타이 생생정보★

https://www.happythai.co.kr/board?type=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