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554)
  Event News (17)
  TAT News (3)
  KOTRA News (0)
  KTO News (0)
  News in News (27)
  MICE (1)
  Hotel News (1)
  Embassy (3)

      [뉴프로덕트] Glasslock / TERCES
 
  [뉴프로덕트] Glasslock / TERCES  
     
   
 

 

Glasslock - Korean leading food container brand

투명한 만큼 깨끗한 글라스락! 단단한 만큼 안전한 글라스락!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에서 4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반영구 밀폐용기다.

한국 최초로 사면결착식 내열강화 유리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글라스락은 100% 천연 유리로 제조된 친환경 제품이다. 비스페놀 A(Bisphenol-A) 등 일반 플라스틱 용기에서 나오는 환경호르몬 걱정을 전혀 할 필요 없다.

내한성, 내열성이 뛰어나 영하 20도의 냉동실에서도 보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변형이 되지 않는다. 이뿐 아니라 글라스락은 음식물의 색이나 냄새가 용기에 잘 배이지 않는다. 용기 재질이 투명해서 필요한 음식물을 바로 찾을 수 있다. 밀폐 기능도 탁월해 신선도 유지 효과가 높다. 용기 모양과 규격이 다양해서 음식물 종류에 따라 용기를 골라 쓸 수 있다. 기업체들의 판촉 선물용으로 매우 좋다.

Tel : +66-(0)2-539-7387(ext. 13) Promice Co., Ltd.

 

TERCES - Advanced Men’s Care

“남성 피부도 여성 피부 못지 않게 중요하다!” 한국에선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도 피부에 민감하다. 테르세스는 사회 생활에 지친 한국 남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제품이다.

6가지 복합 허브 발효물과 따나가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아데노신(Adenosine)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탄력 있고 건강하게 한다. 면도를 자주하는 남성의 피부에 좋다. Fresh Floral Aquatic Fruity Musk 덕분에 세련되고 품위 있는 남성 향기가 난다.

제품은 스킨과 에멀젼 등 두 종류가 있다. 스킨은 피부톤을 밝고 희게 하며, 에멀젼은 주름을 없앤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나서 스킨과 에멀젼을 순서대로 부드럽게 얼굴과 목에 바르면 된다.

Tel: +82-(0)2-2608-0885 Website: www.vow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