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554)
  Event News (17)
  TAT News (3)
  KOTRA News (0)
  KTO News (0)
  News in News (27)
  MICE (1)
  Hotel News (1)
  Embassy (3)

      PATHUMWAN PRINCESS HOTEL
 
  PATHUMWAN PRINCESS HOTEL  
     
   
 

 

빠툼완 프린세스 호텔은 아시아에서 가장 개성 넘치는 쇼핑몰 중의 하나인 방콕 MBK(마분콩)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1996년 개장이래 20여년 동안 독특한 컨셉트와 편리한 서비스로 다수의 호텔 관련 상을 수상한 5성급 프리미어 비즈니스 호텔이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45분, 돈무앙 공항에서는 25분 내외이며, BTS 내셔널 스테디움 역 또는 시암 역에서 내려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시암스퀘어, 시암파라곤, 시암디스커버리, 센트럴월드프라자 등 방콕 시내 상업 중심지와 유명 백화점을 스카이워크로 한번에 갈 수 있다.

마분콩 쇼핑센터는 8층짜리 종합 쇼핑몰로 의류, 가방, 향수 등 2,000여 개가 넘는 매장들이 입점해있는 태국 최대의 전자상가로 다양한 전자제품과 태국 IT유행의 첨단을 엿볼 수 있다. 호텔 로비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며 호텔 객실 내에는 안전금고, 최대 20Mbps의 무선 와이파이 인터넷, LCD TV와 2개의 한국 채널 위성 프로그램, 미니바 등 편리시설이 갖춰져 있다.

455개의 게스트룸과 스윗룸은 슈피리어 룸타입과 디럭스, 그리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스윗 룸 등으로 나눠지며, 손님들은 주로 비즈니스 차 방문한 일본인과 가족단위 인도 손님이 많다. 비즈니스 손님들은 고급스러운 호텔 클럽 라운지에서 다양한 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을 찾은 손님들은 수영장, 휘트니스룸, 에어로빅, 요가, 테니스코트, 스팀&사우나, 도서관, 레스토랑, 커피숍,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행사장과 연회장 등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방콕내 가장 고급스런 한식당 중 하나인 공주 레스토랑도 호텔 안에 있어서 태국내 한국 기업 행사나 정부 행사때 많이 이용 하고 있다. 공주 레스토랑은 Thailand Talter Magazine에서 13년 연속 방콕 최고 한식당으로 선정되었으며, 다양하고 특별한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중국식 타이 레스토랑, 그리고 유명 DJ 음악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바, 라틴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하는 살사클럽(Salsa Club)이 있다.

Pathumwan Princess Hotel 444 MBK Center, Phayathai Road, Wangmai, Pathumwan, Bangkok 10330

• Tel: +66 2 216 3700 | Fax: +66 2 216 3730

• Website: www.pprincess.com